SMU새마을대학 송년 행사 "인기 코메디언 홍록기 사회로 수지 동천동 스프링사운즈에서" 성료
27일 저녁 SMU새마을대학 총동창회(회장 김태근/사무총장 이정화)는 이정문 전 용인시장,민화규 SMU 새마을대학 학장,우태주 전 경기도의원,김현욱 서현일보 회장,정성규 전 이사장등 귀빈과 70여 졸업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용인시 동천동 소재 스프링하우스에서 2024년 송년회를 성대히 개최했다. 김태근 총동창회장은 인사말에서 "먼 길 찾아주시어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를 빛내 준 내외 귀빈과 SMU 졸업 동문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발전된 동창회를 만들겠다"며 각오를 새겼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 행사는 이정화 총동창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총동창회 발전에 공로가 큰 윤대혁(7기 졸업/전 총동창회장),이미옥(7기 졸업/총동창회 사무국장)졸업 동문들에게 감사패 전달등 행사를 차분하고도 호소력 있게 진행하였고 2부는 코메디언 홍록기 MC의 뻬어난 사회 진행으로 모델들 워킹대회와 노래자랑,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하였다.
SMU 새마을대학은 용인시를 근거지로 현재 용인 명지대학교내에 인문확 평생학습 과정을 만들어 매 학기 100여명 이내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는데 금년까지 13기 졸업생 1,300여 명 졸업 동문을 배출하였고 내년에는 2025년 학기 14기 신입생을 모집 예정이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