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 주최/용인시 소상공인연합회 주관 "연말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개막식 행사 개최
"
"연말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개막!! 지역 소상공인 홍보,체험 부스 64개소 차려져. .
16일(토) 12.00 용인죽전중앙공원에서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상백)가 주최하고 용인특례시(이상일 시장)와 용인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연말 경기살리기 통큰 세일"개막식이 이상일 용인특레시장등 많은 내빈들과 400여명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되었다. 침체일로에 서있는 시장 경기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인들을 위한 이 날 행사에서 다수의 소상공인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날 이상일시장을 비롯해서 용인시 관내 국회의원 이언주,이상식(이상 민주당)의원과 유진선 용인시의회 의장등 30여분이 참석 하였고 이남수 회원(용인 둔전에서 이가네 고기사랑 운영)등 20여 분이 수상을 했다.
한편 이 번 행사는 용인시 소상공인연합회 처인구(김봉기 회장),기흥구(신기훈 회장),수지구(백유니 회장)등 3개구가 연합하여 행사를 주관했다.
이 날 행사에서 이상일 시장은 축사에서 '이 행사를 통해 용인시민들과 경기도민들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보다 더 많이 구매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 달라"고 했고 김봉기 처인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금번 행사가 지역민과 소상공인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고 아울러 소상공인들이 지역 경제의 중요한 축임을 느끼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